회원가입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247랩컴퍼니(이하:회사)이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봇 : BOT)과 관련 자동거래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으며,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이용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이메일 형태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소셜 로그인”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가입시 네이버, 카카오 등과 연동을 하는 방식으로, 연동 업체로부터 획득한 ID, 이메일, 인증키, 휴대전화번호를 통하여 회원 가입하는 방식을 말하며, “소셜 로그인”을 이용하는 회원의 경우 “계정”이란 “소셜 로그인”시 사용되는 ID 또는 이메일주소와 인증키를 합한 것을 의미합니다.
- ”가상자산”이라 함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 블록체인에서 전자적으로 존재하는 자산을 말합니다.
- “거래소”라 함은 가장자산을 사용자 간에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웹사이트로 “회사”와는 별개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소프트웨어”이라 함은 회원에게 부여받은 권한을 이용하여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가상자산을 매수 또는 매도하는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 “자동거래”라 함은 회원의 동의를 받은 설정에 따라 “소프트웨어”에 의하여 자동적으로 주문하는 매수 또는 매도 거래를 의미합니다.
- “API key”라 함은 회원의 가상자산 거래소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아 매수, 매도, 자산 조회 등의 제한된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크레딧”이라 함은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구매하는 인터넷상의 결제수단으로 현금 1원당 크레딧 1원의 비율로 환산되며, 아이디를 기준으로 충전, 결제, 환불 등이 가능합니다.
- “무료 크레딧” 및 “보상 크레딧”이라 함은 회사에서 이벤트 또는 기타 특별한 사유로 인해 회사에서 무료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크레딧이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3조(약간의 명시, 효력 및 개정)
- 이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 회원가입 관련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이용자가 회원으로 가입하면서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세부내용은 링크를 통한 연결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30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약관 외 준칙)
-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약관, 운영정책 및 규칙 등(이하 세부지침)의 규정과 관례에 따릅니다. 또한 본 약관과 세부지침이 충돌할 경우에는 세부지침에 따릅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신청 및 승낙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 또는 소셜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회원가입은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이루어지며, 이로써 회사와 회원 간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원가입신청을 거절하거나 회원가입을 취소할 수 있으며 해당 회원은 이에 따른 민사, 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 다른 사람의 명의, 메일주소,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신청한 경우
- 가입신청자가 만 19세 미만인 경우
-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한 경우
-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자금세탁, 범죄수익금 은닉 등 부당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것이 의심될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 회사는 회사의 설비 부족,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기타 회사의 사정이 있는 경우 그 사유가 소멸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제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필요시 관계법령에 의하여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의 본인인증 요청 절차를 거부하여 이용자 본인임이 확인되지 않아 발생하게 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조(회원의 의무)
- 가입 신청자가 당 회사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회원은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회원이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제공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가입 신청자가 소셜 로그인을 통해 당 회사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회원은 소셜 로그인 관련 정보에 대한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회원이 본인의 소셜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제공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을 책임이 있으며, 회원의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고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회원이 소셜 로그인을 이용하는 경우 본인의 소셜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을 책임이 있으며, 회원의 소셜로그인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소셜 로그인 제공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고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의 사용 종료 시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하도록 해야 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아니함으로써 제3자가 이용자 또는 회원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원가입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상당한 기간 내에 회원정보 수정의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변경사항을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개인정보보호)
-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보호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 회사는 다음과 같이 회원정보를 수집, 사용, 관리, 보호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 회사는 회원가입 시 회원이 회원가입을 통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 ip 주소 등)
- 개인정보의 사용 :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는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회원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수사기관으로부터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정보제공 요청을 받은 경우
- 서비스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기타 법률에 의하여 요구되는 경우
- 개인정보의 관리 : 회원은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서비스의 마이페이지에서 수시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아이디 등은 원칙적으로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회원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이후 회사의 동의를 얻어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보호 : 회원의 개인정보는 오직 회원만이 열람/수정할 수 있으며, 이는 전적으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또는 소셜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타인에게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어서는 아니 되며, 작업 종료 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해주시고,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편의를 위하여 이용안내 및 상품정보 등의 SMS 및 이메일을 전송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8조(정보의 제공)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 정보에 대해서 전화, SMS, 이메일, 메신저, 웹사이트 게재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만약 원치 않는 정보를 수신한 경우 회원은 이를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에 의한 거래 관련 서비스
- 이벤트 등의 서비스
- 다양한 정보 및 광고
- 기타 회사가 수시로 결정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제9조(양도)
- 회원은 자신의 계정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이에 기반하여 회사에 대하여 가지는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질권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제10조(서비스의 제한 등)
-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부득이하거나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당 회사의 관리 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회사는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이용자가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데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장기간 휴면 이용자인 경우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간의 통지 기간을 거쳐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1조(회원탈퇴)
-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시 제17조상의 환급절차는 거치지 않은 잔여 크레딧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시 소멸된 크레딧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제 3장 서비스 이용
제12조(서비스의 내용)
- 회사는 회원에게 가상자산 관련 자동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직접 발급 받고 직접 입력한 API Key를 활용해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자동거래가 이루어지는 소프트웨어 툴만을 제공합니다.
- 회원은 회사가 공지 및 안내한 각 서비스에 관한 사항을 이해하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회사의 사정에 의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아이디, 자동매매 소프트웨어, 크레딧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활용한 유사 서비스 제공 및 상업적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제13조(서비스 내용의 공지 및 변경)
-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각 서비스의 특성, 절차 및 방법에 대한 사항을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지하며, 회원은 회사가 공지한 각 서비스에 관한 사항을 이해하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개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하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서비스의 중지 등)
-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또는 비정기 점검,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가상자산 거래소 등 서비스와 관련된 업체가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영업양도, 분할, 합병 등에 따른 영업의 폐지, 중요 제휴사와의 계약 만료, 당해 서비스의 현저한 수익 악화, 가상자산 거래소의 운영정책 변경 등 경영상의 중대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지속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정보 제공 및 홍보물 게재)
-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사이트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에 적절하다고 판단하거나 활용 가능성 있는 홍보물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보조 자료이며, 투자 또는 거래의 권유 및 암시가 아닙니다. 회사는 정보가 정확히 이루어지도록 노력합니다.
제4장 결제 및 환급
제 16조(크레딧 충전)
- 회원은 회사와 약정한 절차에 따라 사전에 일정금액을 회사가 지정한 입금계좌에 송금하는 방법으로 크레딧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입금 및 크레딧 이용내역 등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크레딧 충전은 회사의 내부 정책에 의해 제공되는 단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충전할 수 있는 총 금액 한도 및 1회 충전 시 충전할 수 있는 금액에 대한 기준은 회사가 별도로 지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웹사이트 등에 공지하여 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충전한 금액에 대하여는 이자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충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회사가 안내한 절차를 따르지 않고 충전을 요구할 경우
- 기타 충전이 불가능한 기술적, 제도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 회원은 크레딧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회사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게 무료 크레딧 및 보상 크레딧을 제공할 수 있으며, 무료 크레딧 및 보상 크레딧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 여부는 회사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이벤트 등을 통하여 회사로부터 무료 크레딧 및 보상 크레딧을 받은 경우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만 이용이 가능하고, 그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일부 서비스 중에는 무료 크레딧 및 보상크레딧을 이용한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17조(환급)
- 회원은 충전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회사의 1:1 고객 센터를 통해서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귀책사유로 입금착오가 발생할 경우에는 회사가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원이 충전된 크레딧의 환급을 요청하는 때에는 회사는 다음 각호에 명시된 규정에 의거 환급 처리를 합니다.
- 회원이 직접 일정금액을 회사가 지정한 계좌에 송금 및 충전한 후 사용하지 않은 크레딧에 대하여 회원의 요청이 있을 때만 환급이 가능합니다. 환급은 회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급이 가능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본인 계좌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무료로 제공한 무료 크레딧 및 보상 크레딧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 환급 가능한 크레딧의 산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유료, 무료, 보상 크레딧을 통해 입금된 크레딧을 크레딧 잔액과 일치하는 시점까지 최근 입금부터 역순으로 합산합니다. 그중 회원이 직접 충전한 유료 크레딧 부분에 대하여 환급 가능합니다.
-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용(결제)이 완료된 크레딧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제 18조(결제 및 서비스 수수료)
- 회사는 회원에게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가로 이용료 및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이용료 및 수수료는 웹사이트에 명시되어 있으며, 회사 및 시장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결제 및 이용내역 등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충전한 크레딧을 차감하여 서비스 이용료 및 수수료를 결제할 수 있으며, 결제 방법은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결제 및 이용 내역 등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구매를 희망하는 서비스에 해당하는 이용요금을 무통장 입금으로 현금 입금함으로써 서비스 이용료 및 수수료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 결제대행과 관련된 업무는 회사의 지원 하에 결제대행회사가 처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한 결제를 하는 즉시 회사는 서비스에 필요한 서버 운영비 등 비용이 발생함에 따라 이용료 및 수수료를 결제하기 위해 차감된 크레딧 및 현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19조(과오금)
-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 회사는 과오금의 환불절차를 관련법령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20조(할인 및 이벤트)
- 회사는 회사의 운영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에게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에게 할인 쿠폰 제공, 추천인 제도에 따른 쿠폰 및 크레딧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의해 제공된 크레딧 또는 쿠폰은 환급이 불가하며 서비스의 구매만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쿠폰과 크레딧의 획득방법, 유효기간 및 사용처는 회사가 정한 운영방침에 따라 웹페이지에 게재된 바에 따릅니다.
제5장 가상자산 자동거래 관련 서비스 이용
제 21조(가상자산 자동거래 서비스)
- 회사는 가상자산 자동거래 서비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시세조회 서비스
- 자동거래 서비스
- 거래내역조회 서비스
- 거래알림 서비스
- 자산조회 서비스
- 기타 상기 서비스와 관련된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거래 서비스를 통하여 가상자산을 매도 또는 매수하고자 하는 회원은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발급받은 API Key를 웹사이트에 입력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거래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과 회원간의 거래를 대리, 중개 및 알선하지 않으며, 단순히 API를 사용한 가상자산 자동거래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만을 제공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매매 소프트웨어는 회원이 설정한 조건에 따라 소프트웨어에 의하여 거래가 스스로 일어나도록 하는 자동매매 서비스로, 회사는 고객에게 시스템적인 자동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뿐 고객의 거래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입력한 가상자산 거래소의 API를 이용하여 소프트웨어 회원이 설정한 값을 통해 가상자산의 자동거래에 한정하여 매도 또는 매수행위를 단순 대행할 뿐 그 외에 회원을 대리하여 가상자산을 매도 또는 매수할 권한을 갖고있지 않으며, 회사의 어떠한 행위도 판매자 또는 구매자의 대리 행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자동거래 서비스만을 제공하고 실제 거래는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이루어지므로, 가상자산의 매도 또는 매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사실 및 진위, 적법성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API Key에 대한 독립적인 통제권을 가지지 않으며 회사의 안내에 따라 회원이 직접 설정한 API권한 이외의 기능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고 회사에게 거래소의 API사용 권한을 부여함에 따라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거래소에서의 가상자산 거래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하여 회원이 설정한 항목의 API권한 이외에는 알지 못하며 해당 거래를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가상자산의 이전, 보관, 교환, 관리 등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 가상자산 자동거래는 거래가 일어난 후에는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제22조(자동매매 소프트웨어 위험 발생 고지)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매매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가상자산을 거래할 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인지하며, 회사는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자동매매 소프트웨어의 사용으로 인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원은 가상자산 거래소의 정기 및 비정기 점검, 서버 과부화로 인한 지연, API 차단, 시세 송출 오류, 자동매매 소프트웨어의 버그, 오류 등으로 인해 투자에 수익 또는 손실이 모두 있을 수 있음을 이해하며 이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제23조(회사의 손해배상 책임)
- 회사는 본 약관을 위반한 이용에 대하여 발생한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고 회원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분쟁 및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제휴사에 의해 발생한 피해는 제휴사의 약관에 준하며, 제휴사와 회원간 분쟁 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원은 계정이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회사에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즉시 회사에 알리지 않고 방치하여 발생한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거나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가 보안강화를 위하여 요구하는 추가적인 보안조치를 회원이 거부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거래에 일절 관여하지 않으므로, 회원이 자동거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투자상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원은 자동거래 서비스에서 이용하는 거래가 투자 수익을 담보하지 못한다는 점을 이해하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자동거래 서비스를 통해 얻은 투자상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API Key를 활용한 출금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회원이 출금 기능을 활성화함으로써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게 거래소의 API접근 권한을 설정함에 있어서 회사가 안내한 사항 이상으로 권한을 설정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원의 관리상 잘못이나 과실로 인한 API Key 노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자동거래 소프트웨어 사용 여부나 설정 방법 등의 선택에 일절 관여하지 아니하며, 이로 인하여 얻은 투자상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가상자산 거래소가 회사의 API접근을 차단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가상자산 거래소의 시스템 고장, 해킹, 서버 점검, API 송출 오류 등으로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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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4조 면책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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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장 기타
제25조 (저작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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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6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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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03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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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음 각목의 관계 법령에서 정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구분 |
관련법률 |
보유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3년 |
로그인 기록 |
통신비밀보호법 |
3개월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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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용자와 회사 사이에 소송 등 법적인 분쟁 절차가 계속 중인 경우에는 해당 절차의 종료가 확정될 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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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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